본문 바로가기
Movie Information/최신 영화 뉴스

장재현 감독, '파묘' 속편 대신 새로운 '뱀파이어' 영화 개발 중!

by How Money 2024. 5. 3.

'파묘'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장재현 감독은 속편이나 스핀오프 제작 계획이 없음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저는 계속 발전해야 해요. 새로운 것을 만들어야 합니다. 속편을 만들면 물론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겠지만, 감독으로서 발전하지는 못할 거예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새로운 뱀파이어 영화 개발

대신 그는 드라큘라 저자인 브람 스토커에게 영감을 받아 뱀파이어를 주제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개발하는 초기 단계에 있으며, '파묘' 못지 않게 불안감을 주는 영화가 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저는 매일 머릿속에 매우, 매우 이상한 것을 써 내고 있습니다"라고 장 감독은 말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뱀파이어 영화를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스-러시아 정교회를 배경으로 말이죠. 준비와 촬영을 하기 전에 2년 동안 집필할 것이기 때문에 아마 4년 후에 개봉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게으른 사람이거든요."

제작비

하지만 최근 성공에 힘입어 제작비가 급증할 것 같지는 않다고 합니다. "저는 영화에 엄청난 예산을 투입하는 사람이 아니며, 일반적으로 150억 원(1200만 달러) 수준을 유지합니다"라고 장 감독은 말합니다. "그 예산 내에서 저는 제가 하고 싶은 것 거의 다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영화도 그 예산 내에 머물고 싶지만… 더 이상한 것을 만들 것입니다."

장재현 감독의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

장재현 감독은 '파묘'로 한국 공포 영화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었으며, 그의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새로운 뱀파이어 영화 역시 독창적이고 불안감 넘치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